2015. 5. 3. 01:44

스타킹★단어 암기왕 조민경-이것이 비법!!

 

 

 

 

 

 

 

 

 

 

 

매년 5월은 휴일이 많아서 늘 기대가되는 달입니다.

올해에는 기대이상의 대박이 있습니다.

5월초에있는 무려 5일간의 연휴 때문이죠.^^*

연휴 둘쨋날 오랜만에 봄나들이를 나섰습니다.

장소는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고있는

"고양꽃박람회"입니다.^^*

 

 

오랜만에 아이들을 데리고 아름다운 꽃구경을 실컷하고

집으로 왔는데,

때마침 제가 좋아하는 스타킹이 하고있네요^^*

제가 스타킹 마니아라서 매주 절대 놓치지않고

보고있습니다.ㅋㅋ

그런데 오늘 나온 11살 단어 암기왕 "조민경"양이

제가 영어단어를 암기하기위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너무 흡사한 방법을 사용하는것 같더라구요.

 

 

번호와 연관되는 내용을 암기하는 것인데,

제가 사용하는 기억방 학습법을 이용한다면

천재가 아니더라도 노력만한다면 누구나 암기왕 부럽지않은

암기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기억방 학습법을 잠시 보면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기억방학습기응 영어단어암기를 효율적으로 하기위해서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영어단어학습기입니다.

일반 연상법을 이용하는 학습기들은

그림하나에 단어하나를 암기하는 방식지만

기억방 학습법는 다릅니다.

마치 방안에있는 사물을 이용하여 암기를 하듯이

한페이지에 있는 세개의그림을 이용하여

한번에 10깨의 단어를 암기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기억방 학습법을 확실히 이해하고 응용만 한다면

방송에 나오는 어린 소녀처럼 누구나

엄청난 암기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복된 학습을 통하여 조금만 노략한다면

어렵지않게 암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사진을보면 한페이지에있는 세개의 그림을 

 9개의 부분으로 나누게 됩니다.

이 페이지의 제목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영어단어를

한번에 암기하는 것입니다.

한번에 10개씩의 단어로 정한 이유는

우리에게 익숙한 십진법을 이용하기 때문이죠.^^*

 

 

이처럼 십진법을 이용하게되면 암기가 더욱

편해지기때문입니다.

기억방 학습법에대한 더 상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기억방 학습법'으로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왁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억방 학습법을 일찍부터 익혀두면

학생들의 공부에도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많은 단어를 알아야하는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자칫 소홀히하면 수능시험에서 큰 손해를 볼 수 있는

암기과목에도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기억방학습법 소프트웨어입니다.

생활회화를 사용하기위해서 소프트웨어를 구입했는데

처음에 적응이 안되서 애를 먹었지만

이제는 적응을 해서 암기력 만큼은 누구보다도

자신이 있습니다.^^;;

저랑 비슷한 방법으로 암기를하는 어린이를보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고양꽃박람회장에서 꽃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습니다.

예쁜 꽃처럼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것이

없더라구요.^^*

 

 

오로지 공부만 해야하는 어린 학생들도

이렇게 봄나들이를와서 자연을 접하게되면

공부하는데 힘이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학교성적과 수능시험이 인생을 결정하는

대한민국의 대학입시제도가 너무나도 야박한것

같습니다.ㅡㅡ;;

 

 

오늘하루 만큼은 공부를 잊어버라고 자유를 만끽하는

아이들을보니 가슴이 찡하더라구요 ㅠ.ㅠ

요즘같은 화창한 봄날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계획을 세워보는것은 어떨까요?

 

 

미안미안

 

 

 

 

 

 

 

 

 

스타킹★단어 암기왕 조민경-이것이 비법!!

Posted by 분홍물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