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2. 17. 19:04

용인 기숙학원 광주 탑클래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것 같아요.

어제는 너무 추워서 집에서 꼼짝도 안하고 tv만 보면서

간만에 휴식을 취했네요^^*

 

 

 

 

저 오늘 기숙학원 등록하고 왔어요!
바로 광주 탑클래스기숙학원 이라는 곳인데
바로옆이 자가사는 용인시라서 저에게 참 잘 맞더라고요~
 탑클래스는 용인 기숙학원으로도 소문난 곳이죠.

 

 

 

참고로 저는 이번 수능에서 거의 3등급,
하나는 4등급을 받았어요~
이런 성적으로는 제가 원하는 곳에 갈 수 없기 때문에
재수를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 이 곳이 바로
3등급 이하의 학생들의 성적을
1등급까지 끌어올려줄 수 있다더라고요~

 

 

청솔학원급의 선생님들이 무려 21분이고
학생 정원은 130명이에요!
우리나라 기숙학원들 중에서 가장 선생님 비율이
높다고 해요~

 

 

 

광주 탑클래스기숙학원 가격대는요~
요즘 잘나가는 메니저그 학원과 비교한다면 아주 부담이 없어요.
월 비용이 200만원 초반 정도라 생각하시면 되요!
근데 다른 곳들과 달리 4인 1실이 아니라 2인 1실이고
밥도 전국 기숙학원들 다 통틀어서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제가 기본기가 좀 부족하다 보니
이걸 잡아야 등급이 올라갈 거 같은데
광주 탑클래스기숙학원 만의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질문시스템으로 인하여
기본기를 잡을 수 있다더라고요~

 

 

저처럼 재수를 하는 학생들에게는 성적이 100% 오픈된 상태라서
그에 적합한 학원으로가야 확실한 성적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해서 정말 꼼꼼히 따지고 결정한 곳이랍니다.

 

 

여기에서 하면 3~4등급인 저도
1등급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등록했어요!
그리고 여기 장학금 제도도 빵빵해서
정말 더 열심히 해보려고요~

 

 

 

여러분도 광주 탑클래스기숙학원 한 번 체크해보세요!
기숙학원 선택인 개인의 성향도 중요하다고 하는데,
저에게는 딱 맞는곳 같아요.

 

 

 

 

 

 

 

 

 

 

 

용인 기숙학원 광주 탑클래스 추천해요!

Posted by 분홍물고기